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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여행 탐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시다.
28일날 우주 엘리베이터에 남측 최초의 우주 센터인 오라도 우주센터에서 시험해보았을 때, 1주일 이내에 우주정거장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시험 주행에서 30명을 태운 우주 엘리베이터는 100배 더 강한 탄소 나노튜브 케이블로 고도 36,000km의 우주 정거장으로 이동햇는데요. 이번 주에는 운행 시간이 점차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어 진다고 합니다. 전기 구동 시스템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가 활발하기 때문으로 엘레베이터 구조를 완전히 새로운 소재로 바꾸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전체 인프라가 취약하기 때문에 휴식 시설 운영과 같은 시설을 확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었는데요. 세상의 생생한 상상력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만약 여러분이 우주 엘리베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우주왕복선 같은 갑작스런 사고 없이 우주로 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에펠탑에서 우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생각했다고 하네요.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고속도로가 있다면 우주 여행이 더 쉬워질까에 대한 물음에 미래에 하늘로 가는 길이 건설될 것으로 우주 엘리베이터요 한쪽 끝은 지구의 한 지점에 세워진 높은 탑이고, 다른 끝은 우주정거장에 연결된 케이블을 따라 승객을 이동시키는 엘리베이터이라고 합니다. 우주 엘리베이터는 누구나 우주 여행을 쉽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우주왕복선 로켓의 경우처럼 갑작스런 사고 없이 우주로 갈 수 있으며 물론 우주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가볍고 튼튼한 구조물, 전자기 구동장치, 우주 시설 등이 있으니 우주를 지구와 연결하려는 계획은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 파리에 있는 에펠탑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약 300미터 높이의 에펠탑의 우주 엘리베이터를 생각할 때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며 모든 발명은 상상력으로 시작되므로 그것을 "무한한 상상력"이라고 부를 필요는 없다." 1950년대 소련 과학자들은 우주와 지구를 밧줄로 연결하는 아이디어를 개발했으며 정지 궤적은 인공위성을 이용하여 케이블을 지면에 배치하고 후륜 차축에 매달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우주 엘리베이터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에 대한 물음에 첫째, 엘리베이터에서 우주 방사선을 방출하는 장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튼튼한 케이블을 만드는 것으로 미국의 한 회사는 매우 단단한 탄소 섬유와 유리섬유로 케이블을 제작하여 시험했지만, 300 미터 높이로 높이는데 만족해야만 했는데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하고 가벼운 탄소 나노튜브가 있으며 이걸로 러프플레이트를 만들면 몇 톤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강력한 탄소 나노튜브를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공간 리프트 계획은 실현될 것으로 우주 엘리베이터를 만드는데 무엇이 좋은가에 대한 물음에는 무엇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우주 여행을 하는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우주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우주선으로 우주로 가는 데 약 2천만 원이 들지만, 우주 엘리베이터를 이용한다면 100만원밖에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우주는 우리가 모르는 많은 위험들의 장소이지만, 외부 세계에 대한 호기심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합니다. 2001 Space Odyssey (A Space Odyssey) 그것은 우리가 우주 여행을 고대하고 있는 영화이었답니다. 인간처럼 생각할 수 있는 지능형 로봇은 우주여행의 미래를 볼 수 있었으며 1968년에 제가 소개했던 우주선은 오늘날의 우주선과 매우 다르지만 언젠가는 탑승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었는데요. 영화를 제작하면서 그는 우주 여행이 약 30년 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으며 사실, 2001년에 억만장자 데니스 티토(Denis Tito)가 최초로 우주에 온 민간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제목처럼, "2001"은 꿈처럼 실현되었으며 2004년 6월 21일, 최초의 민간 우주왕복선인 스페이스쉽원이 첫 번째 우주 비행을 했으며 우주왕복선(SS1)이 도달했던 고도 100km는 지구 대기와 우주 사이의 경계였다고 합니다. 2004년 9월 다시 발사된 스페이스칩 원(SS1)은 일주일 만에 두 번의 연속적인 우주 비행에 성공하여 안정적인 비행 능력을 인정하였으며 민간 우주선의 가격은 약 200억 원이며 NASA가 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수십억원에 비해 매우 싸다고 합니다. 이러한 민간 우주선들의 적극적인 발전은 우주비행사나 수십억원의 초부인이 아닌 대중들에게 우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하네요. SpaceShip One의 구조와 비행 원리를 살펴보면 그 기쁨을 상상해 봅도록 해요. 보통 우주선은 발사장에서 수직으로 발사되지만, 스페이스칩 원의 경우 세미나보트로 발사되었으며 우주선이 특정 높이로 발사되면 통과해야 하는 공기의 양이 줄어들어 저항이 감소하여 소형 추진 시스템도 효율적으로 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특정 고도까지 우주 여행을 보내는 일종의 Träger라고 불리지만, 배의 내부 구조는 보통의 우주선이나 비행기의 구조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조종실은 외부 공기로부터 분리되어 있으며 주변 압력 변화에 영향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SpaceShipOne 우주 파도는 약 100km 높이이며 항공기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깃털이라고 불리는 날개를 접었어요. 그것은 100km에 걸쳐 대기로 다시 침투할 때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우주선 몸에는 조종사의 시야를 위해 고안된 둥근 창문이 있는데요. SpaceShip One (SS1) 비행 프로세스 대부분의 유인 우주선은 바닥에서 출발하는 게임으로 시작되지만, 우주왕복선 원(SS1)은 White Night라는 전용 개발 버스를 타고 하늘로 날아간다고 합니다. 모선인 화이트 나이트는 우주왕복선 원(SS1)을 출발해 고도 15km에 도달하여 소음 속도에 근접하게 되었으며 이 순간, 스페이스쉽 원(SS1)은 모선에서 멀어지고 몇 초 동안 잠수하여 홍보를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추진에 사용되는 하이브리드 미사일이 점화되면 45km 높이에서 약 65초 정도의 추진력으로 날 것이며 이 고도에서는 이미 공기 밀도는 낮고 공기 저항력이 거의 없다. 따라서 운행 연료가 고갈되고 관성 때문에 우주선이 45km 더 오를 것이라고 전해집니다. 우주선이 "우주"로 간주되는 고도 약 100km에 도달하자, 그것은 자유낙하되어 지구 대기로 되돌아가게 되며 대기를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공기를 마찰시켜 매우 뜨거운 열을 발생시킨다고 하는데요. 이 경우 항공기는 폭발 위험이 있으므로 적절한 방법으로 속도를 줄여야 한다고 합니다. SpaceShip One 항공기는 고공비행 중에 흔들릴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것이 아래로 접히면 날개는 비행 방향으로 수직으로 접히고, 따라서 공학적 저항성이 더 커진다고 전해집니다. 이번 여름 휴가에는 화성에 갈 거예요. 제 친구들은 달이 더 좋다고 했지만, 솔직히 너무 가깝다고 합니다. 적어도 화성은 우주여행이야. 우주정거장 1번 셔틀로 가는 길에 들러서 하룻밤을 잘 거라고 합니다. 당신은 다른 은하에서 온 많은 외계인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까에 대한 질문에 지금 당장 lächerlich 들릴지 모르지만, 두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폴로 계획과 달 탐사 어떻게 달에 갔을까가 궁급해지는데요. 1957년 소련이 최초의 인공위성을 성공적으로 발사했을 때, 미국은 먼저 아폴로 계획을 개발하여 사람들이 달에 착륙할 수 있도록 했다. 1967년 아폴로 1호는 우주 비행에 완전히 준비되었고 화재로 인해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전해집니다. 그 후 아폴로 7호는 1년 넘게 멈췄고 1968년 10월 아폴로 7호는 7,163회 지구를 돌며 같은 해 12월에 지구에서는 볼 수 없는 달의 뒷면을 보기 위해 돌아왔다고 합니다. 1969년 아폴로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착륙을 훈련하여 9,152번의 왕복을 했고 1969년 5월에 발사된 아폴로 10호는 달 표면에 가까이 착륙할 수 있게 했으며 1969년 아폴로 11호가 달에 처음으로 착륙했지만, 인류가 달에 큰 발자국을 남겼지만, 사람들이 달에 착륙하고 되돌아 올 수 있었던 것은 큰 모험이었다고 전해집니다. 그 후 저는 일년에 두 번 아폴로 11번에서 아폴로 17번까지 여행할 수 있었으며 그 이후로 사람들은 달에 착륙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폴로 11호 17호 1969년 아폴로 11호에 착륙한 첫 번째 버스인 올드린은 달의 표면에 깃발을 올려놓았으며 1972년 아폴로는 17살이었습니다... 우리는 달에 가서 차를 조사하였답니다. 달은 대기가 없고 빛을 모을 수 없고 반사할 수 없는데요. 그래서 낮에도 하늘이 어두워 보였는데요. 아폴로 13호가 왜 실패했을까에 대한 물음에는 아폴로 13호는 달 착륙에 앞서 산소 공급이 중단되었기 때문에 착륙할 수 없었다고 전해집니다. 우주비행사들은 거의 사라졌지만, 우주왕복선 통제소에 있는 사람들의 노력 덕분에 그들은 안전하게 지구로 돌아갈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아폴로 13호를 실패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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